FOOD in

[사우동/김포시청역 짬뽕맛집] 김포 짬뽕 맛집 신간짬뽕

MINOMI 2020. 2. 11. 14:54

 

 

 

오늘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
신간 짬뽕을 찾게 되었습니다.
신간이 이름이 아니라
매울 신 간짬뽕이더라고요
매운 간짬뽕ㅋㅋ

군대에서 간짬뽕을 좋아했기에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청소 중이라 밖에서 대기하라 하십니다.
날도 따셔 기다렸습니다.

 

 

손님 강아지인지 밖에서 착하게 기다리네요
귀여워요ㅜㅜ
이렇게 댕댕이와 놀다 보니
제 차례가 왔습니다.
기대 만빵 들어가 봅니다.

 

 


가격대는 싸지는 않네요
저는 간짬뽕+군만두 주문에
총 만 삼천 원!!

단계는 일 단계로 했어요
일 단계는 불닭볶음면 수준이고
이 단계는 불닭보다 맵고
삼단계는 마니아만 먹으라고 하네요
ㅎㄷㄷㄷㄷㄷ

 

 

사진 실력이 그다지인 건가....
쫄면같이 나왔네요
음 볶음짬뽕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국물이 거의 없고 불맛이 약간 납니다.
저는 불맛을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니라
딱 좋을 정도로 느껴졌어요

진짜 간간히 계속 생각날 정도로 맛있습니다.
꼭 드셔 보세요!
정말 강츄 강츄

 

 

 

미리 예약하시면 거의 바로 드실정 도로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김포 오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