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

[향남맛집] 아름다운대패 좋은 갓성비를 가진 식당을 찾았다!!

MINOMI 2021. 3. 1. 00:32

《향남 아름다운대패》


당진으로 데이트를 갔다가...극심한 교통체증에
스트레스가 엄청 받던 중....집 가는길에 들린 식당에서 갓성비에 맛도 꽤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

경기 화성시 향남읍 한절이1길 8 101호

 

매일 12시~02시
코로나로 조정인듯하나...향남 주민은 아니라 잘...


8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있었다.
가게가 하얀타일로 되어있어 깔끔하나
고기 기름이 벽에 튈꺼 같은데 괜찮을지 생각든다.

가게를 잘 꾸며놔서 젊은 층 손님을 생각했는데
연령대가 꽤나 다양하게 오시는거 같다.

가격대가 저렴한게 이유인듯...

《메뉴》

 

 

가격대가 대부분 저렴하고 샤브샤브 무한리필이 단돈 3,000원이다.
남는게 있을까?
사이드도 상당히 저렴하게 구성되어있다.

우리는 우삼겹 3인분, 부채살 1인분, 샤브샤브 무한리필, 김치말이 국수 1개, 공기밥 1개, 된장찌개
주문완료! 물론 우리는 2인 손님!


《맛이 꽤 괜찮다》

 

불판 옆에 샤브샤브가 똭!
이런게 3,000원이라니 합격! 무조건 합격
물론 다 먹는다면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된다.
여기는 처음 셋팅에 양념장만 준다.
먹고싶은건 셀프바에서 직접

우리는 고기가 목적이라 소량 가져왔다.

이거 말고 쌈도 있으니 걱정은 안해도 된다.
분홍쏘시지가 있다!!


대패 우삼겹 3인분의 양이다.
많다고는 생각이 안들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


아름다운대패

지글지글
고기는 역시..음성이 나가려나...
그럼 곤란한디...


꽤 괜찮다!
오랜만에 먹는 분홍소시지 맛있게 먹었다.



이제 샤브샤브용으로 시킨 부채살을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어봤딘.

여기서 계란노른자만 따로 판매하길래 바로 시켰다.
노른자에 찍어서 먹으면 굉장히 고소해서
나는 좋아한다.
물론 취향이지만 난 라면도 노른자에 찍어서 먹는걸 좋아함....


이렇게 노른자와 쯔유가 나온다
나는 노른자만 풀어서 찍어서 먹을 준비를...

이렇게 샤브샤브 고기를 찍어서 먹으면
굉장히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데...
난 정말 맛있다.....


마지막으로 나온 김치말이 국수다.
이게 단돈 2,900원이라니..
가격만 보고서는 미니사이즈로 나오나 했는데
뒷통수를 맞은 느낌이다.

시작부터 먹는다면 비빔국수를...
마무리다 김치말이 국수!
김치말이 국수는 나에게는 살짝 시큼한 느낌이 있다.

그래도 갓성비가 굳굳

《총평》



가격은 쏘쏘하다...

물론 대패고 100g기준이나 싼편!
샤브샤브 무한리필 추가가 3,000원!
국수 2,900원 양도 많아!

저거 다 먹는거에 30,000원 들었다!

30,000원이라는게 요즘 2인 외식 기준으로 쉽지는 않은데
물론 고기 기준으로.!

저정도를 먹는데 저 돈으로 먹었다는게 굉장히 놀랍다.
절대 나쁘지 않은 가격
말했듯 양도 굉장하다.
흔히 말하는 향남의 갓성비 식당이다.

단점도 있다.
주차공간이 2대정도고 옆은 입자주 주차구역이란다.
그래서 이동중 근처에 주차자리가 있다면 세우고 오는게 좋을거 같다.